소근커플 데이트#70 소영이 통영이?! [ENG SUB]

소근커플 데이트#70 소영이 통영이?! [ENG SUB]


태그 : 푸들
1496578729
영상 시간 : 12:15
평점 : 4.88

좋아요 : 6300 , 안좋아요 : 161

출처 : 소근커플 S.K.Couple
359805


갑작스럽게 통영에 가서 루지 체험도 해보고 벽화마을도 갔어요 과연 재미있었을까요?! (마이크 이상으로 처음에 잡음이 함께 들어갔어요 양해부탁…

업데이트 날짜 : 2017-06-04 12:18:49
갑작스럽게 통영에 가서 루지 체험도 해보고 벽화마을도 갔어요 과연 재미있었을까요?! (마이크 이상으로 처음에 잡음이 함께 들어갔어요 양해부탁…

38 Comments:

  1. 로벅트가 말을하나박

  2. 저도벽화마을가봤는데
    꼭대기올라가는계단구석에사람들모여있길레갔는데고양이들이짝짓기하고있었어욬ㅋㅋㅋㅋㅋㅋㅋ
    근데풍경은완전👍

  3. 동영상에나온대 난다가봤는대^^

  4. 나통영사는데

  5. 너무 이쁘댱

  6. 10:42초부터 근명이 오빠 재밌닼ㅋ 소영언니는 이뿌고ㅋ

  7. 소영이 사진 넘 이뿌

  8. 저희 통영에서 거제로 전학왔는데 둘다 영상이 있네요 ㅎㅎ통영 오랜만에 봐서 반가워요^^예!!!!(감사해요 ㅠㅠ 내고향 통영…보고싶더)

  9. 저 오늘통영가서 언니 오빠가 간데 왔어요

  10. 저 저 캐이블카 타봤어요^^

  11. 익숙한곳보니까 느낌이상하네ㅋㅋ 반갑당통영

  12. 앜ㅋㅋㅋ웃겨죽는줄ㅋㅋㅋ

  13. Omg you guys are so cute 💕😂

  14. 줄 없을 때 가셔서 다행이에요!! 휴일에 가면 몇시간 기다리고 장난 없거든요…

  15. 저희 집옆 식당에 가셨네요~ㅋㅋㅋㅋ

  16. 저두 통영 그 케이블카랑 동피랑갔는데 진짜 재밌었어요!! 케이블카는 저희 가족끼리 갓을때도 안개꼈는데 그냥 갓는데 잘보였어요..큼ㅎㅎ 케이블카타고 올라가면 또 올라갈수있는데 거긴 저희는 안갓다죠ㅜ 저두 동피랑에서 사진 진짜 많이 찍었는데 그냥 막찍어도 너무 잘 나와요ㅜ

  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립싱킄ㅋㅋㅋㅋㅋㅋㅋ

  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립싱크
    미치겠어옄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재능발견!!!!!!!

  19. 저거 주말에 가면 3~4시간운 기본으로 기다려야해서 못탔는데 ㅠㅠ

  20. 언니 경주에 꼭 놀러와요 전주처럼 한옥입는데도 있고 봉황대라고 릉이 많은곳에서 한복 입고 사진도 마니 찍어요 그리고 허브랜드나 보문에도 볼게 돼게 많아요 동물파크도 있고 한곳은 동물파크랑 테디베어랑 같이됀 곳도 잇어용 꼭 오세용 ㅠㅠ저희 학교는 대릉원 앞이라 맨날 공부하다가 릉이 창문으로 보여요 ㅠㅠ 한번씩 금요일밤에 가수와요 저번엔 소찬휘오고 저저번엔 김경호 인가 ?암튼 가수와요

  21. 로보트가 말을하나봐 나오는 편 몇편인가요?

  22. 앜 저 통영사는데 !! 루지 원래 줄 엄청엄청 긴데 대박이네용 ♡

  23. 꺄 낰낰 나온다 ~ 두분 오늘도 너무 예뻐요 ♥ 미역국 뽐뿌..

  24. 어제 오늘 여기 루지 갔는데!!><

  25. 소영언니 너무 귀여우ㅠㅠ😚😚😚근명오빠는 재밌어요🙆🙆🙆🙆🙆

  26. 헐 소영언니 저옷ㅋㅋㅋㅋ지금있고있음

  27. 꼬물이들 강아지들 영상도 올려주세요ㅜㅜㅜ

  28. 소영언니 휴대폰 케이스 소개하는거 올려주시면 안되여..??

  29. 오 여기 소근부부 아니였어요? 분명여기가맞는데..

  30. 아싸 오늘 영상올라온닷 빨리빨리🙏🏻👍🏻👍🏻

  31. 영상. 올려주세요

  32. 소영이언니!!!
    꼬물이들 얼마나 컸는지 보고싶어요!!

  33. 귀여운 소영님❤
    멋지인 근명님💙

  34. 여수도 정말 좋아요! 꼭 한번오셔서 촬영해주세용~!

  35. 강아지들 근황 궁금해요 ㅠㅠㅠㅠ

  36. 갔던곳 다수학여행으로 갔던곳이댜!!

  37. 벽화마을 좋와요 왼전

  38. 통영에 사는데 루지 못타봤는데…. 루지 재밋나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