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 고양이 스즈메 사냥모드 발동 m((*0ω0*))m

예쁜 고양이 스즈메 사냥모드 발동 m((*0ω0*))m


태그 : 푸들
1497109080
영상 시간 : 30
평점 : 4.87

좋아요 : 799 , 안좋아요 : 22

출처 : FeelSoGood
86804


출처credit: instagram@suzume0513 재미있는 영상과 함께 좋은 하루 되세요 ^-^/ 영상 제보 및 문의사항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FeelSoGood 검색 후 친구추가하기.

업데이트 날짜 : 2017-06-10 15:38:00
출처credit: instagram@suzume0513 재미있는 영상과 함께 좋은 하루 되세요 ^-^/ 영상 제보 및 문의사항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FeelSoGood 검색 후 친구추가하기.

38 Comments:

  1. 출처 credit :instagram.com/suzume0513 이쁜 고양이 스즈메 ㅎㅎ 스즈메는 참새라는 뜻이래요. 그리고 수컷이랍니다 ^0^// (허락받고 올리냐, 불펌아니냐 악성 댓글 이제 그만 달때 되지 않았나요… 그만좀..일일히 답변 안해드립니다. 제 영상 쭈욱보셨으면 다 허락 받고 올리는거 충분히 알 수 있어요, 다른 비슷한 유튜브 채널 보면 죄다 댓글 못달게 해놓고 대충 띡 출처 올리고 그런데나 공격좀 하세요. 스즈메는 스즈메 주인님이랑 직접 얘기나눠서 올리는 한국인 저밖에 없습니다. 의심스러우면 직접 물어보세요)

  2. 하앜…하악.. 스즈메 .. 하악 하악…

  3. 고양이: 목포를 포착했다!.. 돌진! 우라얍! ( 동물 오래 키워서 동물의 마음의 소리가 들림)

  4. 다리 짱 길다

  5. 귀여운데 진지하네 ㅋ

  6. 요즘 냐옹이들이 유투브에 왜케 많이 뜨냐 볼 수밖에 없군

  7. 어쩜 저리도 이쁠까 ㅠㅠ

  8. 고양이 종류 뭐에요?

  9. 웅크웅크!! 냐!! 아옹!!!!♥ (윽..)

  10. 왜 난 시즈모드라 봤지

  11. 렌즈꼈나봐 ㆍ순둥아 주는밥만 그냥먹어 ㆍ

  12. 저렇게 숙이구 앞발 둘다들구 버티는게 언뜻보면 신기해요+_+ 위글위글

  13. 와 인형인쥴 미쳤다진짜 매일 저런고양이 볼수있는주인은 얼마나 행복할까

  14. 동물이 나보다 낫게생김 ㄹㅇ..

  15. 마띠께땅! 이~히히히히히힛

  16. 저런고양이면 허락하마

  17. 만약에 우리가 생쥐나 병아리였음 오줌 지려을듯

  18. 방댕이 덩실덩실ㅎㅎ

  19. 꿍실꿍실

  20. 내 심장이 사냥당했다..ㅠ

  21. 보면서 나도모르게 같이 몸 숙이고있네 하앍

  22. 자꾸보면 정말 개 무섭다. ㄹㅇ 나만 무서움?

  23. 점프순간 심장이 멎는줄…..

  24. ㅋㅌㅌㅌㅌㅋㅋㅋㅋㅋ

  25. 귀엽고 사랑스러운 쪼꼬비

    아가야ㅠㅠㅠㅠㅠ완전 이쁘당ㅠㅠㅠㅠㅠ

  26. 이미 서로 눈 마주친 순간부터 여러 명 사냥 가능…

  27. 숨을 못쉬겠어

  28. 뽀샵한 것 같은 얼굴을 그대로 타고난 미묘..

  29. 아니…넘무귀여워….

  30. 스즈메 얘는 도데체 어떻게 이리 이쁜건지ㅠㅠ

  31. 존예+ 존귀=귀염공주

  32. 다리 엄청 길다ㄷㄷ

  33. 역시 준비운동 자세ㅠㅠ 궁뎅이 씰룩씰룩 ㅠ

  34. 나만없어 고양이 진짜

  35. 이런 미묘라니.

  36. 시선 고정하고 엉덩이 흔드는건 대체 왜 그런거죠 우리집 냥이도 그러던데…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